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우리은행 단국대지점 발전기금 2,500만원 전달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9.05.09
조회수 1,333
썸네일 /thumbnail.50821.jpg

9일(목) 우리은행 단국대지점(지점장 한진원)이 발전기금 2,5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학부생들의 장학금으로 지급할 예정.

김수철 경기동부영업본부장, 한진원 단국대지점장, 박충근 천안 출장소장, 손용수 단국대부지점장이 강대식 대외부총장을 방문, 직접 기금을 전달했다. 양종곤 대외협력처장, 윤응구 총무인사처장, 곽영신 총무인사처 부처장이 전달식에 함께 참여했다.


▲ 강대식 대외부총장(왼쪽)과 김수철 우리은행 경기동부영업본부장(오른쪽)이 발전기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했다.


한진원 단국대지점장은 “단국대학교를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중심지로 만들고 있는 장호성 총장님의 대학 발전 비전과, 교내에서 만나는 학생들의 남다른 학구열을 보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한 지점장은 우리 은행 본점에 기부 취지를 설명하고 기부금을 유치했다.

김수철 경기동부영업 본부장은 “현재 우리은행에 단국대학교 출신이 약 400명 근무 중이고 그 중 50여 명은 지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저도 올 3월 단국대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자산관리과정에 입학할 만큼 남다른 애정이 있다”고 했다.

강대식 대외부총장은 “지점 운영으로 바쁜 중에도 대학과 학생들을 위해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부금은 장학팀에 전달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