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KEB하나은행, 발전기금 8천만 원 기부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7.02.07 (최종수정 : 2017.02.13)
조회수 1,565
썸네일 /thumbnail.24130.jpg

하나은행이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 8천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2월 1억 원을 기부한 데 이어 2년 째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해 주목을 받았다.


▶ KEB하나은행 강성묵 영업지원그룹장(왼쪽)이 장호성 총장(오른쪽)에게 발전기금 8천만 원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7일 오전 10시 30분 죽전캠퍼스 총장접견실에서 열렸다. 장호성 총장, 강대식 대외부총장, 강성묵 영업지원그룹장, 성만용 경기지부본부장, 김교정 죽전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강성묵 영업지원그룹장은 “단국대 동문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오늘 중요한 회사 행사 때문에 발전기금 전달식에 참석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꼭 전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 그룹장은 “지난해 기부 이후 국가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큰 결정을 한 것에 많은 박수와 격려를 받았다”면서 “연구와 교육에 매진하는 단국대 교수진 및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보며 올해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했다.

장호성 총장은 “최근 저금리 및 경기 침체 등으로 금융권이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다. 힘든 상황에도 미래를 내다보고 우리 대학에 도움을 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뛰어난 연구성과 및 대한민국을 이끌 인재를 양성해 보답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