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엣지아이앤디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전자칠판 기증 받아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06.21
조회수 7,884
썸네일 /thumbnail.18234.jpg

우리 대학이 IFTD(전자칠판)및 디지털사이니지 전문업체인 ㈜엣지아이앤디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박성완 산학협력단장(오른쪽)과 주영학 ㈜엣지아이앤디 대표이사(왼쪽)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협약식은 21일(화) 우리 대학 죽전캠퍼스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박성완 산학협력단장, 어진우 공과대학 학장, 주영학 ㈜엣지아이앤디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 대학과 ㈜엣지아이앤디는 ▲산학협력을 위한 인적교류 및 지식정보 교환 ▲사업 및 행사 공동 참여 ▲우리 대학 학생의 ㈜엣지아이앤디 인턴십 및 현장교육실습 지원 ▲공동 기술개발 및 과제 참여 등에서 협력하게 된다.

이와 함께 ㈜엣지아이앤디는 현물 7천 2백만 원 상당의 전자칠판 3대를 우리 대학에 기증했다. 전차칠판은 공과대학 강의실에 설치될 예정이다.


▶ 박성완 단장(왼쪽)이 전자칠판 기증에 대한 감사 인사 및 산학협력 활성화 노력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박성완 산학협력단장은 “엣지아이앤디에서 기증해준 전자칠판을 학생 교육에 활용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며 “엣지아이앤디와 연구 및 산학협력에서 지속적인 교류를 펼치겠다”고 했다.


▶ 죽전캠퍼스 공과대학 강의실에 설치된 ㈜엣지아이앤디의 전자칠판

한편, ㈜엣지아이앤디는 전 세계 13개국 거점 유럽 및 미주 등지의 SALES NETWORK를 지닌 수출기반의 업체로 2010년 설립되었다. 전자칠판 및 디지털사이니지 분야의 혁신적인 디자인 및 자체개발 솔루션으로 유럽 시장에 첫 진출 성공 후 미주, 중동, 일본, 아프리카 등 세계적인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