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8년 1학기 생활관 식당 할인 식권 신청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생활관 행정팀 강혜선
날짜 2018.01.17 (최종수정 : 2018.01.31)
조회수 8,357

 1매 3,500원에 판매하는 식권을 한꺼번에 구매 할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1학기 지정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할인 식권 금액


1매 판매가 

할인 판매가 

이용횟수 

총판매가 

 3,500원

 2,800원(700원 할인)

100회

 280,000원(20%할인) 

 3,500원

 3,000원(500원 할인)

 50회

150,000원(14%할인)

 비고: 식당 내 상시 메뉴 이용 시 차액 추가 지불 후 이용

4,000원 메뉴 이용 시 -> 단말기 체크 1회 -> 자판기에서 할인식권 구매



2. 식사 신청 사이트


     1)  생활관 홈페이지( http://domi.dankook.ac.kr/?intro=1)  접속> 식단안내 옆 '식사신청' 배너 클릭>

       식사신청 클릭

   2)  식사신청 사이트 접속

         (https://dorm.shinsegaefood.com/lu/main/dmaUserMainPage.do?qrflag=tgRLVxw0PMNdSb4cP5r%2FFg%3D%3D&dormId=IvO2cFyAVqc%2BNgwzMZi2EA%3D%3D)


3. 식사 신청 방법 

 

    1) '식사신청' 홈페이지 접속

    2) 왼쪽 하단 '식사신청' 클릭

    3) 이용약관 및 환불규정 필독 후 동의하고 다음 진행

    4)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입금

        (카드결재를 원할 경우 웅비홀 B106-1호 영양사 사무실 방문하여 결재가능)

    5) 입금 후 영양사 사무실에 '학생증' 지참하여 충전 후 사용   


4. 식사 이용 기간

 

     1) 이용기간: 2018.02.28~2018.06.15

     2) 신청기간: 2018.02.05~2018.03.16

     3) 충전기간: 2018.02.28~2018.03.20(10시~11시/15시~17시)

     4) 환불기간: 2018.06.11~2018.06.15

         (본인명의 통장사본, 신분증 지참 후 영양사사무실에서 신청)

     ※ 상기 일정은 단국대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변동사항 홈페이지 or 식당 공지 참고)


5. 환불안내

 

    1) 급식비 환불은 기숙사 측과 합의된 '환불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2) 환불규정: 환불규정에 의거 사용한 끼니 수 만큼 3,500원을 적용하여 차감한 후, 남은 금액의 10%수수료(신청홈페이지사용료)를 차감 한 후

                       환불 금액이 산출 됩니다.

         예) 20회 사용 후 환불 신청 한 경우

              :  : 100회 신청자 {280,000원-(20끼니*3,500원)}*0.9=189,000원

                     50회 신청자 {150,000원-(20끼니*3,500원)}*0.9= 72,000원

     3) 환불 신청 시 신분증, 본인 명의의 통장 지참 후 웅비홀 B106-1호 영양사 사무실 방문

     ※ 기간 내에 환불 신청을 하지 못한 분들은 추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6. 문의: 기숙사 식당 사무실 (031-8021-5021)/sf04603@shinseg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