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대학원 나노바이오의과학과에서 2018학년도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과정 대학원생을 모집합니다
분류 채용 > 공통
작성자 나노바이오의과학과(일반) 장영주
날짜 2017.10.16
조회수 5,989

대학원 나노바이오의과학과에서 2018학년도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과정 대학원생을 모집합니다.


본 대학원은 BK21PLUS 나노바이오재생의과학글로벌연구단을 기반으로 하는 대학원과정입니다.


본 대학원에는 현재 생명과학과, 미생물학과, 화학과, 나노바이오의과학과 학부 및 타대학교, 외국대학 출신의 다양한 학부전공 학생들이 석박사 과정중에 있습니다.  


본 대학원 전공은 분자의과학, 바이오나노과학, 재생의과학, 융합생명정보과학, 조직재생공학의 5개 전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화학, 재료공학, 임상의과학, 약학, 생명과학을 전공하고 다양한 학과에서 참여하신 13명의 전임교수와 다수의 연구교수들이 연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의생명융합과학을 함께 공부하고 연구할 다양한 학과 출신 미래인재를 기다립니다.


관심 전공교수 소개, 상담 의뢰 및 입학관련 상담은 학과장에게 연락 바랍니다.


연락처 : 학과장 장영주(yjjang@dankook.ac.kr,  010-7401-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