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커리어크레딧, 홍보/마케팅 담당자 채용공고(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분류 채용 > 죽전
작성자 디자인ㆍ공예창업보육센터 행정실 조현명
날짜 2017.03.09
조회수 10,554

★ 커리어크레딧, 홍보/마케팅 담당자 채용공고 ★

※ 솟구치는 로켓에 올라타서 100% 몰입할 수 있는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포텐셜이 무궁무진하며 열심히 노력하시는 만큼 공정한 보상을 분명히 약속해드릴 수 있는 회사입니다!
※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일이 많고 분명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웍을 이루며 근성을 가지고 즐겁게 어려움을 같이 헤쳐나갈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 회사소개 
- 당사와 함께 글로벌 인재채용의 판★을 바꾸고 싶은 인재를 모집합니다.
- (주)커리어크레딧은 인사(HR) 채용분야의 스타트업(start-up)입니다.
- 당사는 채용분야에서 IT 기술을 접목하여 사업을 전개하는 것을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 현재는 레퍼런스체크 및 HR(채용)쪽 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 현재 근무지 : 단국대 벤처산학협력센터 內 위치 (용인 죽전)
- 홈페이지 : www.careercredit.net
- 블로그 : careercredit.blog.me


◇ 업무 내용
- 홍보 및 마케팅
. SNS 마케팅 (페이스북, 블로그, 홈페이지 관리) 
. 행사 및 이벤트 기획 및 실행
. 국내외 전시회 기회 모니터링 및 참석
. 보도자료 작성 및 대언론 관리 
. 디자인 
- 신규 서비스 기획 및 서비스 운영
- 각종 제안서 및 보고서 작성


◇ 업무에 필요한 역량

<공통역량>
-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분 (★필수)
-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분 (★필수)
- 책임감, 근성, 성실성 (★필수)
-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서비스마인드 보유자 (★필수)
- 프레젠테이션 역량 및 능력 (★필수)

* 세부적인 업무내용 및 방법은 신입 사원이라고 생각하고 가르쳐 드릴 수 있습니다.
* 저희에게는 스킬보다도 같은 팀원이 될 수 있는 인성,태도,센스가 더 중요합니다.

<요구 스킬>
- MS-office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 파워포인트 능숙자 (★필수)
- 포토샵 등 이미지 툴 사용가능자 (★필수) --> 못하면 지원하지 마세요~^^

<우대 조건>
- 영어능력 우수자 우대 (* 영어를 잘 하면 좋으나 필수 역량은 아님)
- 신입도 환영합니다.
- 홍보, 기획, 인사, 헤드헌터 경험자 등 조직생활 경험자 우대합니다.
- 죽전, 분당, 판교, 수지, 광교 등 인근 거주자 (우대) * 1~2년내 사무실을 판교/분당 정도로 이전 예상
- 4년제 학사 이상 (재학중인 자도 가능)
- 운전가능자 우대


◇ 근무조건
- 연봉+성과급 : 개인별 면접결과 및 역량수준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조정 (지원서 제출시 희망연봉 기재요망)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중식/석식제공, 휴일특근비, 심야교통비, 통신비 등 제공
* 입사후 3개월은 수습(probation)기간을 적용하며 수습기간 중에는 계약연봉의 80% 지급


◇ 모집방법
- 모집인원 : 1명
-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이메일로 송부 (이메일 및 휴대폰 연락처 포함)
- 서류접수 : ~3/19(일)까지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e-메일로 송부 (kmcho@careercredit.net)


◇ 문의
- 저희 회사는 열려있고 역동적인 회사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주세요!
- <업무에 필요한 역량>을 꼭 사전에 숙지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조강민 대표 (이메일) kmcho@careercredit.net (전화) 031-548-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