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7년 2학기 기숙사 식당 할인 식권 신청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생활관 행정팀 강혜선
날짜 2017.08.14
조회수 7,245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아 래-


1. 신청대상자: 죽전기숙사생 전원(집현재, 진리관, 웅비홀)/ 천안기숙사생 전원(학사재, 봉사관, 단우홀)

2. 식권 금액
1) 100회: 280,000원 (할인율 15% 적용된 금액)
 2) 50회: 145,000원 (할인율 10% 적용된 금액)

3. 신청방법
 1) 신청기간에 아래 첨부된 링크 중 본인이 속한 캠퍼스의 사이트 링크를 누르고, 식사신청 사이트에 접속한다.
    or 각 생활관 홈페이지의 식단안내 옆 '온라인식사신청' 배너를 클릭하여 식사신청 사이트에 접속한다.
 2) 사이트 중앙에 죽전기숙사생은 '웅비홀'/ 천안기숙사생은 '단우홀' 이라고 쓰여져 있는지 확인한다.
 3) 안내된 공지를 읽고, '식사식청'을 누른다.
 4) 식사신청 한 후 공지된 가상계좌로 금액을 입금한다.
 5) 충전기간(17.08.28.월~17.09.01.금) 에 영양사 사무실에 식권충전 할 카드(학생증), 본인명의의 통장,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한다.
    (온라인으로 식권 신청 후 영양사사무실에 오시면, 입금한 금액을 학생증에 충전 해 드립니다.
     입금을 하셨더라도 학생증에 금액 충전 이전에는 사용이 불가능 하오니 충전 후 식사바랍니다.)

4. 신청기간: 17년 8월 21일(월) ~ 17년 9월 1일(금)

5. 충전기간: 17년 8월 28일(월) ~ 17년 9월 1일(금)

6. 급식기간: 17년 8월 28일(월)~ 17년 12월 22일(금)
 
7. 식권신청 사이트 링크
● 죽전기숙사:
   https://dorm.shinsegaefood.com/lu/main/dmaUserMainPage.do?qrflag=tgRLVxw0PMNdSb4cP5r%2FFg%3D%3D&dormId=IvO2cFyAVqc%2BNgwzMZi2EA%3D%3D
 
●  천안기숙사:
   https://dorm.shinsegaefood.com/lu/main/dmaUserMainPage.do?qrflag=tgRLVxw0PMNdSb4cP5r%2FFg%3D%3D&dormId=UVPcU1WBRk6CMdyjtQryiA%3D%3D
 
● 각 생활관 홈페이지 '온라인식사신청' 배너 클릭하여 사이트 접속 가능

8. 주의사항
1) 죽전기숙사, 천안기숙사 링크가 다릅니다. 식권 신청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식사식청 사이트 중앙의 죽전기숙사생은 웅비홀, 천안기숙사생은 단우홀로 명시되어있으니 확인바랍니다.)
2) 외부링크에서는 사이트 접속이 안됩니다.
   단국대 홈페이지 링크 or 생활관 홈페이지의 '온라인식사신청' 배너를 통해 접속 바랍니다.
3) 해당 기간안에 소진하지 못한 식권은 식권환불규정에 의해 환불됩니다. 식권 신청 전 환불규정을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4) 외국인 학생은 신청을 원할 경우 영양사 사무실에 방문바랍니다.
 ( Wanting to apply for Voucher meal stamps Foreign students, Apply to the nutritionist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