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일반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 특강 안내
분류 특강 > 죽전
작성자 영상콘텐츠전공 조유림
날짜 2019.11.24
조회수 2,153

커뮤니케이션학과 특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개 요

      광고 노출 추정에 활용되는 대표적인 방법론인 BBD모델의 핵심은 중복 계수 추정 방법이며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서 반드시 반복 수행 되어야하는 연구 과제이다.

      본 행사는 BBD모델의 중복 계수 추정방법을 주제로 원생 발표, 실무자 발표, 통계학자 발표 후 교수주도 토론으로 진행된다.

행사명 : BBD 계수 추정을 통한 광고 노출 빈도 분포의 추정

일 시 : 1125일 월요일 16

장 소 : 미디어센터 105

< 1 > 실무의 BBD모델과 GRP-Reach 곡선의 비교 : 이인성(SBS DMC 미디어 R&D팀 박사)

< 2 > BBD모델의 기계학습 및 패키지 활용 : 김상균(단국대학교 통계학과)

 

후 원 : 대학원 학생회 지원에 의해

 

일반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