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5학년도 해외학술탐방 1차 합격팀 및 면접평가 안내
분류 일반 > 죽전
작성자 김종찬
날짜 2015.04.03 (최종수정 : 2015.04.06)
조회수 14,256

2015학년도 해외학술탐방 1차 합격팀 및 면접평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2015학년도 해외학술탐방 1차 합격팀

접수번호

2

4

6

7

8

9

11

팀명

글램(glam)

Team Greezzly

Sweet Room

S4

삼시한끼

..

Dreaming 321

접수번호

12

14

15

17

18

19

20

팀명

합체

신의 물방울

무농약

Check! Hungry! Fresh!

파워퍼프걸

코어(core)

DKU ARCHITECTURE DREAMERS

접수번호

21

22

24

26

28

29

31

팀명

시차

국수주의자

미인 삼총사

아르모니아(armonía)

걸어서 동화 속으로!

Electric shock

We Go Together!

접수번호

33

35

37

38

40

41

42

팀명

숨마쿰라우데

Univer-City

'START UP'단국

국제시장

Music Sheep

핫쓰리

八方

2. 해외학술탐방 2차 면접평가 안내
     . 면접평가 일시 : 2015.4.11() 10:00 ~ 18:00
     . 면접평가 장소 
           1) 면접평가 장소 : 혜당관 418(진로교육과)
           2) 대기실 장소 혜당관 4층 잡카페
      3) 입실시간 및 장소

접수번호

대기실 입실시간

대기실

2~ 9

09:30

혜당관 4층 잡카페

11~ 18

10:30

19~ 26

13:00

28~ 37

14:00

38~ 42

15:00

     다. 면접평가 시간 : 프리젠테이션은 탐방계획서 중심으로 5분 이내 설명, 심층면접 및 영어면접 5분 이내(질의응답 형식)
     라. 면접평가 시 유의사항
           1)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PPT파일 형식으로 반드시 제출 바람.
           2) 면접평가는 팀원 전원 참석을 원칙으로 하며, 면접 불참 시 선발대상에서 제외 됨.    
           3) 프리젠테이션 자료 제출기한 : 2015.4.9.() 15:00까지(기한엄수)
           4) 프리젠테이션 자료 제출방법 : 학생팀 김종찬 메일 chan13@dankook.ac.kr로 제출
           5) 면접평가 시 반드시 학생증 지참(학생증 없을 시 재학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6) 팀별 면접평가 순서 변경이 불가하오니 위 접수번호 별 입실시간반드시 엄수 바람.

3. 해외학술탐방 2차 합격자 발표 : 2015.4.15() 17:00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예정

4. 문의처 : 학생팀 031-8005-2084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