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단, 기악(가야금)분야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도예분야 : 박사과정 수료 이상인 자)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연구업적 인정 기간 내 발표된 논문 및 공연·전시 실적물 환산점수가 600점 이상인 자 (단, 예능계열(초빙분야-기악(가야금),도예,미술교육(동양화))의 경우 접수 시 공연·전시 업적평가가 불가한 관계로 1단계 기초심사에서 실적을 평가하여 환산점수 600점 이하는 2단계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라.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2. 초빙분야 및 인원 (4개 분야 4명) 캠퍼스 | 충원직급 | 대학(원) | 학부·과(전공) | 초빙분야 | 인원 | 초빙자격기준 | 죽전 | 전임교원 | 음악대학 | 국악과 | 기악(가야금) | 1 | | 예술디자인대학 | 도예과 | 도예 | 1 | | 교육대학원 | 교육학과 | 미술교육(동양화) | 1 | | 천안 | 전임교원 | 외국어대학 | 중동학과 | 중동사(경제사) | 1 | 아랍어 강의 가능자 | 3. 접수일정 (접수방법 세부내용은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참조) 접수방법 | 일 정 | 접 수 처 | WEB접수 | 2015. 11. 16(월) - 11. 30(월) 17:00 까지 ※ 예능계열 : 실적 증빙자료 우편(또는 방문) 제출 | 대학 홈페이지 (www.dankook.ac.kr) ※ 예능계열 실적 증빙자료 접수처(죽전-교무팀) | 서류접수 (우편/방문) | 2015. 12. 14(월) - 12. 17(목) 17:00 까지 ※ 12. 17(수) 17:00 도착분 까지 유효함 | 지원캠퍼스 교무팀 ※1단계 기초심사 통과자에 한함. | 4. 심사일정 심사내용 | 심사일정 | 심사방법 | 1단계 [기초심사] | 2015. 12. 7(월) - 12. 8(화) | 전공 일치성, 기본 이력사항 및 연구실적의 수준과 실적에 대한 종합적 심사 | 2단계 [전공심사] -전공실적심사 -연구발표심사 | <전공실적심사> 2015. 12. 21(월) - 12. 24(목) <연구발표심사> 2015. 12. 29(화) - 12. 30(수) | 1단계 심사 통과자 중 연구실적의 질적 수준을 고려한 전공실적심사와 교원의 자질, 인성, 공개강의, 외국어 구사능력 등 교육연구역량에 대한 연구발표심사를 통한 종합평가 | 3단계 [면접심사] | 2015. 1. 7(목) - 1. 8(금) | 2단계 심사 통과자 중 1, 2단계 심사결과와 대학의 특성화 및 발전계획 등의 내용을 고려한 종합적 심사 | ※ 상기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연구업적 인정기준 가. 계열별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계 열 | 인 정 범 위 | 인 정 기 간 | 인문·사회 | ①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② SCI급(A&HCI, SSCI, SCI, SCIE)에 게재된 논문 ③ 최종학위논문 | 2011. 9. 1. - 2015. 11. 30. | 예 능 | ①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② SCI급(A&HCI, SSCI, SCI, SCIE)에 게재된 논문 ③ 공연․전시 실적물 ④ 최종학위논문 | *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는 등재된 당해 연도부터 적용 나. 연구실적물 환산기준 <단독, 제1저자 및 교신저자> 등급 | 기준 점수 | 1인 | 2인 | 3인 | 4인 | 5인 | 6인 | 7인 | 8인 | 9인 | 10인 | 11인 | 12인 | 13인 | 14인 | 15인 이상 | 국제 학술지 (A&HCI/ SSCI)] | 450.0 | 450.0 | 301.5 | 225.0 | 180.0 | 148.5 | 130.5 | 112.5 | 99.0 | 90.0 | 81.0 | 76.5 | 67.5 | 63.0 | 58.5 | 58.5 | 국제 학술지 (SCI/ SCIE) | 300.0 | 300.0 | 201.0 | 150.0 | 120.0 | 99.0 | 87.0 | 75.0 | 66.0 | 60.0 | 54.0 | 51.0 | 45.0 | 42.0 | 39.0 | 39.0 | 한국 연구 재단 등재지 | 150.0 | 150.0 | 100.5 | 75.0 | 60.0 | 49.5 | 43.5 | 37.5 | 33.0 | 30.0 | 27.0 | 25.5 | 22.5 | 21.0 | 19.5 | 19.5 | 한국 연구 재단 등재 후보지 | 100.0 | 100.0 | 67.0 | 50.0 | 40.0 | 33.0 | 29.0 | 25.0 | 22.0 | 20.0 | 18.0 | 17.0 | 15.0 | 14.0 | 13.0 | 13.0 | <참여> 등급 | 기준 점수 | 2인 | 3인 | 4인 | 5인 | 6인 | 7인 | 8인 | 9인 | 10인 | 11인 | 12인 | 13인 | 14인 | 15인 이상 | 국제학술지 (A&HCI/SSCI) | 450.0 | 148.5 | 112.5 | 90.0 | 76.5 | 63.0 | 58.5 | 49.5 | 45.0 | 40.5 | 36.0 | 36.0 | 31.5 | 31.5 | 27.0 | 국제학술지 (SCI/SCIE) | 300.0 | 99.0 | 75.0 | 60.0 | 51.0 | 42.0 | 39.0 | 33.0 | 30.0 | 27.0 | 24.0 | 24.0 | 21.0 | 21.0 | 18.0 |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 150.0 | 49.5 | 37.5 | 30.0 | 25.5 | 21.0 | 19.5 | 16.5 | 15.0 | 13.5 | 12.0 | 12.0 | 10.5 | 10.5 | 9.0 |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 100.0 | 33.0 | 25.0 | 20.0 | 17.0 | 14.0 | 13.0 | 11.0 | 10.0 | 9.0 | 8.0 | 8.0 | 7.0 | 7.0 | 6.0 | <미술‧공예‧디자인 분야> 분 야 | 평가항목 | 점 수 | 공모전 | 공인된 공모전(국내-특선이상, 국제-작품선정) | 150 | 공인된 공모전(입선) | 50 | 작품전 | 1인 개인전․ 초대전 | 150 | 2인 초대전 | 100 | 3인 ~10인 이내 초대전 | 50 | 공인된 전시 초대작가 / 추천작가 출품 | 100 / 50 | 공인된 국가기관(기획전, 교류전), 사단법인 협회전(기획전, 교류전) | 50 | 기획․연출 (국제만 인정) | 전시기획, 감독, 연출 | 100 | ※ 국제공모전 및 국제작품전인 경우 평가점수의 최대 50점까지 추가로 인정함 <공모전에 대한 기준> 1) 국제공모전은 전공분야별 공인된 국제학회(협회)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2) 공인된 공모전이라 함은 대한민국미술대전, 대한민국(전승)공예대전, 대한민국 디자인전람회 등 최고상이 대통령상인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작품전에 대한 기준> 1) 1인 개인전·초대전, 2~10인 이내 초대전의 경우 2/3 이상 미발표 작품으로 구성하여야 인정함 2) 공인된 전시 초대/추천작가 출품에 대한 단체는 공인된 공모전에 한하여 인정함 3) 공인된 단체가 주관한 행사에서 개인부스전은 평가점수의 50%만 인정함 국제작품전의 경우 세계적으로 공인된 국제학회(협회)가 인정하는 장소에 한하여 인정함 4) 공인된 국가기관, 사단법인 협회전(기획전, 교류전)의 경우 3개국 이상(참가자의 1/3이상이 외국인으로 구성되어야 함)인 경우에 한하여 국제작품전으로 인정함 <기획연출에 대한 기준> 전시기획, 전시감독, 전시연출의 경우 참가국이 10개국 이상의 국제규모의 성격을 가진 경우에만 인정함 * 그 외 세부 평가기준은 우리대학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준하되, 기타출품작은 평가에서 제외함. | <음악 분야> 분 야 | 평가항목 | 기준시간 | 점 수 | 개인발표 | 독창회/독주회/작곡발표회 | 60분 이상 | 150 | 공동발표 | 듀오 연주(2인연주) | | 100 | 협연(시향급이상) | 독주악기의 전악장 협연 | | 100 | 독주악기의 그랜드피스 또는 단악장 | | 40 | Two Pianos 및 2중주, 3중주 또는 중창 전악장 협연 | | 50 | 실내악/기악 앙상블 | 3-10중주(성악(독창,중창,오페라갈라콘서트),국악 준함) | 전체프로그램 | 70 | 반주 | 기악․성악․국악 반주 | 전체프로그램 | 50 | 성악 | 오페라 주연(전막) | | 150 | 오페라 조연(전막) | | 100 | 오라토리오, 미사, 칸타타 중 독창 | | 70 | 창작 | 오페라, 오라토리오, 미사, 무용음악, 창극 작곡발표 | 30분 이상 | 150 | 관현악곡, 관(현)악, 합주곡, 칸타타(4곡 이상) | 15분 이상 | 150 | 실내악곡, 합창곡, 연가곡(4곡 이상) | 10분 이상 | 100 | 기악독주곡, 전자음악 | 10분 이상 | 70 | 가곡, 보컬곡 | 3분 이상 | 50 | 지휘 | 시향급 이상의 교향악단, 관현악단, 오페라단/ 시립합창단/ 국악 관현악단(시립이상)의 집박 | 전체프로그램 | 150 | 전문 실내악단/전문합창단/집박 | 전체프로그램 | 70 | ※ 국제인 경우 평가점수의 최대 50점까지 추가로 인정함 ※ 공연장규모 : 공인된 300석 이상의 음악전문 연주홀 ※ 개인발표의 경우 찬송가(찬송가 편곡포함), 한국가곡 등이 1/3이상 포함된 경우에는 불인정함. * 그 외 세부 평가기준은 우리대학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준하되, 기타음악분야 실적은 평가에서 제외함. | ※ 연구실적 인정기간 내의 박사학위 논문은 학위취득일이 [2014.9.1~2015.11.30]인 경우 300점, [2012.9.1~2014.8.31]인 경우 150점, [2011.9.1~2012.8.31]인 경우 75점으로 인정. 인정기간 내의 석사학위 논문은 70점 인정. ※ Science, Nature, Cell 등 국제 저명학술지 게재 논문의 경우 기준점수 1,000점으로 적용함. ※ WEB접수 마감일까지 게재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게재예정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학위논문만 인정. ※ 저자구분은 연구실적물의 표기를 기준으로 함. ※ 연구자 수는 전체 저자수를 기준으로 함. ※ 연구실적(공연·전시 포함)은 증빙자료 제출 가능한 건에 대하여 실적 인정기간 내 대표실적 최대 10건, 실적 인정기간 외 대표실적 최대 5건으로 제한함. ※ 예능계열의 경우 WEB접수 기간 중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1단계 심사에서 평가하여 환산점수 600점 이하는 기준 미달자로 처리하여 2단계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제출처 : 죽전캠퍼스 교무팀] ※ 지정 대표연구실적은 최종학위논문 1편, 학술논문(공연·전시 포함) 2편으로 하여 총 3편을 지정함. : 연구실적 중 본인이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실적으로 2편을 지정함(기간 외 실적에서 1 편만 지정 가능). 최종학위논문은 인정기간 관계없이 반드시 지정하여야 함. ※ 단행본으로 출판하거나 학술지에 발표한 학위논문, 국내ㆍ외 학술 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 게재예정인 연구실적, Web 접수 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은 인정하지 않음. ※ Web에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 (Accept, INPRESS, DOI만 부여, 게재예정증명서 등 불인정) 6. 임용조건 가. 신규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하며, 최초 임용기간은 2년으로 함(※ 신규임용 후 정년보장심사 시행 예정) 나. 임용시기 : 2016학년도 1학기(2016년 3월 1일)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문의처:지원캠퍼스 교무팀(죽전:031-8005-2045,천안:041-550-1212)] 가. WEB접수 1) 접수기간 : 2015. 11. 16(월) - 11. 30(월) 17:00 까지 2)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팝업창(또는 공지사항) 통해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별도 제출서류 없음. 단, 예능계열(기악(가야금), 도예, 미술교육(동양화))은 입력된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3) 예능계열 실적 증빙자료 제출방법 : 방문(대리인 가능) 또는 우편 접수(제출) - 증빙자료 : 실적 입증이 가능한 증빙자료 원본 각 1부(실적인정기간 내 10편 이내, 기간 외 5편 이내) [프로그램, 도록 등 포트폴리오] -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WEB접수 마감기한(11.30 17:00) 교무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우리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겉면에 ‘교수초빙 지원서류’ 문구와 함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표기하여야 함) - 제출처 : (한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 16890 단국대학교 교무팀(범정관 5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Beomjeong Hall 501),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16890, Korea 나. 서류접수 1) 접수기간 : 2015. 12. 14(월) - 12. 17(목) 17:00 까지 2) 서류접수 대상 : 1단계 기초심사 합격자 3) 제출서류 ※ 예능계열은 아래 서류 중 WEB접수 단계에서 기 제출한 실적 증빙자료를 제외한 서류 제출 ※ 국문, 영문 이외의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본을 별도 제출(학력증명서 포함) ※ 외국인의 경우 :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 여권 사본 1부,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분증 1부(해당자만) 가) 교수초빙 이력서 : 우리대학 소정양식 1부(WEB접수 후 출력물) 나) 연구실적물 제출서류 ① 연구실적목록, 지정 대표연구실적 및 최종학위 논문요약 : 각 1부(WEB접수 후 출력물) ② 최종학위논문 : 1부 (최종 학위논문은 연구업적 인정기간과 관계없이 반드시 제출) ③ 연구실적물 : 각 1부(별쇄본 또는 출력물) [실적인정기간 내 10편 이내, 인정기간 외 5편 이내] 연구실적목록(본교양식) 순서대로(연번순) 실적물 첫 페이지에 붉은색 펜으로 번호를 기재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학술지인용색인 홈페이지(www.kci.go.kr)로그인 → 논문 → 논문제목 입력 후 검색 → 검색된 화면의 논문제목 선택 → 조회된 화면 출력(논문명, 학술지명, 권호, 페이지, 발행년월 확인) 후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 국내저널(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에 한함) ※ 한국학술지인용색인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는 논문의 경우 해당 학술지의 표지, 목차, 판권(발행년월 확인용) 및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한국연구재단에 회원가입이 된 경우에만 논문의 상세정보가 출력됩니다. ㉯ 국제저널(A&HCI, SSCI, SCI, SCIE에 한함) 인터넷을 통하여 해당 논문의 학술지명, 권호, 페이지, 발행년월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 출력 후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해당 학술지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는 논문의 경우 해당 학술지(인쇄물)의 표지, 목차, 판권(발행년월 확인용) 및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단, 단행본으로 출판하거나 학술지에 발표한 학위논문, 국내‧외 학술 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 게재예정인 연구실적, 인터넷 접수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은 인정하지 않음 ※ 웹에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Accept, INPRESS, DOI만 부여 등 불인정) ※ 게재예정증명서는 불인정.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원본 : 각 1부 라) 경력증명서〔이력서상의 모든 경력〕원본: 각 1부 ① 원본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사본 제출 가능.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제출 요청 예정임. ② 외국대학 조교, 연구원 등 경력증명서는 해당 대학 총장 또는 임용권자가 발급한 것에 한함 〔임용직명, 임용기간, 근무시간, 보수 등을 반드시 명시〕 마) 의사 면허증 또는 전문의 자격증 사본 : 1부〔해당자에 한함〕 4) 제출방법 : 방문(대리인 가능) 또는 우편접수 가) 방문접수 : 지원캠퍼스 교무팀(죽전-범정관 501호, 천안-인문과학관120-1호) 나) 우편접수 : 겉면에 ‘교수초빙 지원서류’ 문구와 함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표기하여야 함(WEB지원 후 표지출력 시 확인) - 죽전 : (한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 16890 단국대학교 교무팀(범정관 5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Beomjeong Hall 501),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16890, Korea - 천안 : (한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우) 31116 단국대학교 교무팀(인문과학관 12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Humanities Hall 120-1), Dankook University, 119, Dandae-ro, Dongnam-gu, Cheonan-si, Chungnam, 31116, Korea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서류접수 마감기한(12.17. 17:00)까지 교무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우리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교원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빌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