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0학년도 2학기 신규교원 공개채용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김주희
날짜 2020.04.20 (최종수정 : 2020.04.21)
조회수 18,102
파일명

1. 초빙분야 및 인원 (WEB접수 시 지원자 1인 1개 초빙분야만 지원 가능)
가. 죽전캠퍼스

충원
직급
대학(원) 학부·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초빙자격기준
전임
교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 국어국문학
(고전산문)
1 - 한문산문 전공자 포함
사회과학
대학
도시계획.부동산학부 도시계획 1  
행정학과 행정 1 - 재무행정 전공자 우대
경영경제
대학
국제학부 경영학일반 1 - 경영학 박사학위 취득하고 세부전공으로 운영관리 전공자
- 모든 교과목 영어강의, 영어강의 능통자
무역학과 국제상품 및 관세 1 - 무역실무분야 강의 가능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 생산 및 설계공학 1 - 기계공학 전공강의 가능자
고분자시스템공학부
(고분자공학전공)
유기고분자재료공정 1  
SW융합
대학
모바일시스템 공학과 컴퓨터공학 1 - SCI급 논문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 1편 이상
- 모바일컴퓨팅, 컴퓨터시스템, 네트워크 및 응용서비스,
  신호처리분야(인공지능,빅데이터,IoT/클라우드컴퓨팅
  관련 연구분야 포함)
- 우수저널/학술대회논문 실적 보유자 우대
  (연구재단 인정 우수학술대회 목록 포함)
산업보안학과 정보보안 1 - SCI급 논문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 1편 이상
- 정보보안(사이버 보안포함)
- 우수저널/학술대회 논문실적 보유자 우대
  (연구재단 인정 우수학술대회 목록 포함)
음악·예술
대학
음악학부
(기악전공)
기악 1 -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 바순(Bassoon) 전공, 교육경력 5년 이상
경영대학원 - 마케팅 1 - 마케팅 컨설팅 경력 5년 이상
강의
전담
교원
SW중심
대학사업단
- 컴퓨터공학 2 - 모바일컴퓨팅, SW공학
- 모바일프로그래밍 관련 과목 강의 경력 우대
- 10년 이상 모바일, SW관련 기업체 경력 우대
- 외국인 우대
- 컴퓨터교육 2 - 컴퓨터교육학 전공자
음악·예술
대학
공연영화학부 뮤지컬안무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교 강의 경력 3년 이상,
  뮤지컬안무 경력 5년이상[두 조건 충족]
무용과 현대무용 1  
자유교양
대학
(죽전개설교과목) 영어교육학,영어학,
영문학[외국인]
3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영어 국가 원어민
철학일반(윤리학) 1 - 대학 교양 강의 경력 3년 이상인 자
영어교육학,영어학,
영문학
1  
연구
전담
교원
문과대학 사학과 한국사(전근대사) 1 - 조선시대사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I-다산
LINC+사업단
- 산학협력 1 - 산학협력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및
  해당분야 연구업적 및 활동경력 풍부한 자

나. 천안캠퍼스

충원
직급
대학(원) 학부·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초빙자격기준
전임
교원
외국어
대학
아시아중동학부
(중국학전공)
중문학 1 - 중문학 박사학위 소지자
과학기술
대학
생명과학부
(미생물학전공)
임상미생물학 1 - 최근 3년간 국제전문학술지(SCI,SCIE 등) 게재논문
  5편 이상 우대
- 해외 Post-doc 1년 이상
신소재공학과 재료공학 1 - 박사학위 취득 후 2년 이상 인자
생명공학
대학
환경원예조경학부
(환경원예학전공)
원예작물재배생리 1 - 과수학 강의 가능자 우대
제약공학과 약학일반 1  
예술대학 - 바이올린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바이올린 전공자
- 대학 강의경력 5년 이상인 자
- 최근 5년 내 독주회 3회 이상자 우대
스포츠과학
대학
국제스포츠학부
(국제스포츠전공)
운동생리학/처방 1 - 골프,배드민턴,테니스 전 종목 생활체육2급 지도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의과대학 의학과 안과학(녹내장)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안과전문의
- 지도전문의(병원협회기준)
안과학(망막)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안과전문의
- 지도전문의(병원협회기준)
일반외과학(외상학) 2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외과전문의 자격소지자
- 외상외과세부전문의 자격소지자
- 외상센터 진료경력 3년 이상
흉부외과학(외상학)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흉부외과전문의 자격소지자
- 외상외과세부전문의 자격소지자
- 외상센터 진료경력 3년 이상
보건복지
대학
치위생학과 치위생학/ 구강보건학 1 - 치위생학/구강보건학 박사학위 소지자
간호대학 간호학과 성인간호학 1 -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
치과대학 치의예과 구강미생물학
(세균학)
1 - 치과대학 강의경력 2년 이상 소유자
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학 1 - 치과전문의(구강악안면외과학전공) 취득 후 6년 이상 경과자
강의
전담
교원
예술대학 미술학부 금속공예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3D프린터 및 3D관련 소프트웨어 교육전문가 우대
- 컴퓨터아트전공자 우대
- 대학 강의경력 10년 이상
간호대학 간호학과 간호학 1 - 임상경력 2년이상
자유교양
대학
(천안개설교과목) 영어교육학 1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영어권 국가 원어민
연구
전담
교원
과학기술
대학
에너지공학과 에너지공학 1  
스포츠과학
대학
국제스포츠학부
(국제스포츠 전공)
스포츠정보 및 IT 1 - 국가지원 프로젝트 유경험자
보건복지
대학
임상병리학과 분자생물학 1 - 분자구조 기반 아미노산 중합체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임상분자생물학 강의 가능자
대학원 운동의과학과
(일반)
건강교육/체력육성 1  
 

2.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영어강의 가능자.
[단, 초빙분야별 학위소지 자격기준이 공통자격 기준과 다른 경우 별도 명시함]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연구업적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및 공연·전시 실적물 환산점수가 600점 이상인 자.
        (강의전담교원 및 임상교원은 300점 이상인 자)
[단, 예능계열(초빙분야 – 기악, 뮤지컬안무, 현대무용, 바이올린, 금속공예)의 경우 WEB접수 시 지원자는 공연·전시 및 작품 평가점수 확인이 불가한 관계로 1단계 기초심사에서 실적을 평가하여 환산점수 600점(강의전담교원 : 300점) 미만은 2단계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라.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3. 접수일정 (접수방법 세부내용은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참조)

접수방법 일 정 접 수 처
WEB접수 2020.04.20.(월) 12:00 – 05.04.(월) 17:00 까지 대학 홈페이지 (www.dankook.ac.kr)
서류
제출
이메일 WEB접수 기간 내 제출
[마감시간 05.04(월) 17:00 도착분 까지 유효함]
- 지원캠퍼스 지정 이메일 -
[죽전] recruit_pro@dankook.ac.kr
[천안] apply_pro@dankook.ac.kr
우편/
방문
※ 예능계열 공연전시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는
    WEB접수 기간 내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함.
[마감시간 05.04(월) 17:00 도착분 까지 유효함]
지원 캠퍼스 교무팀

※ 초빙분야 별 교차 접수(지원)는 불가하며, 접수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심사일정

심사내용 심사일정 심사방법
1단계 [기초심사] 2020.05.13.(수) - 05.14.(목) 전공 일치성, 기본 이력사항 및 연구실적의 수준과 실적에 대한 종합적 심사
2단계 [전공심사]
-전공실적심사
-연구발표심사
<전공실적심사>
2020.06.09.(화) - 06.12.(금)
<연구발표심사>
2020.06.17.(수) - 06.18.(목)
1단계 심사 통과자 중 연구실적의 질적 수준을 고려한 전공실적심사와
교원의 자질, 인성, 공개강의, 외국어 구사능력 등
교육연구역량에 대한 연구발표심사를 통한 종합적 심사
3단계 [면접심사] 2020.07.01.(수) - 07.03.(금) 2단계 심사 통과자 중 1, 2단계 심사결과와 대학의 특성화 및 발전계획 등의
내용을 고려한 종합적 심사

※ 심사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연구업적 인정기준
  가. 계열별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계 열 인 정 범 위 인 정 기 간
인문·사회·체육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③ 최종학위논문
2016.03.01.
-
2020.05.04.
자연·공학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최종학위논문
의학 기초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최종학위논문
임상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③ 최종학위논문
예 능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③ 공연․전시 실적물(실적물 인정범위는 우리대학 교원업적평가기준에 의함)
④ 최종학위논문

※ SCI급 : A&HCI, SSCI, SCI(E)
※ SCOPUS 정규 논문 인정기준(SCOPUS DB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함)
    ① 인 정 : 2종 (Article, Review)
    ② 불인정 : 7종 (Article-in-press, Conference paper, Conference review, Short survey, Editorial, Letter, Note)
※ 국제저명학술지 : Science/ Nature/Cell/Econometrica/American Economic Review/Journal of Political Economy/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Review of Economic Studies (근거 : 대교협 평가기준)
※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는 등재된 당해 연도부터 적용
※ SW융합대학은 아래 기준 적용

SW융합대학 인 정 범 위 인 정 기 간
모바일시스템공학과
산업보안학과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상단※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한국연구재단 인정 국제 우수학술대회 논문(세부기준 아래※참조)
③ 최종학위논문
2016.03.01.
-
2020.05.04.
※ 한국연구재단 인정 국제 우수학술대회 논문 : BK21플러스사업 CS분야 우수 국제학술대회 발표논문(별첨3)
    ① 인 정 : 정규(Regular) 발표논문
    ② 불인정 : Short 논문, Spotlight 논문, 부속학술대회 또는 워크샵 발표논문, 포스터
    ③ 저자(역할)구분은 연구실적물 표시를 기준으로 하며, 표기되지 않은 경우 「참여」로 인정

  나. 연구실적물 환산기준
  <단독, 제1저자 및 교신저자>

등급 기준
점수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9인 10인 11인 12인 13인 14인 15인
이상
국제
학술지
(A&HCI]
600.0 600.0 402.0 300.0 240.0 198.0 174.0 150.0 132.0 120.0 108.0 102.0 90.0 84.0 78.0 78.0
국제
학술지
(SSCI)
450.0 450.0 301.5 225.0 180.0 148.5 130.5 112.5 99.0 90.0 81.0 76.5 67.5 63.0 58.5 58.5
국제
학술지
(SCI(E))
300.0 300.0 201.0 150.0 120.0 99.0 87.0 75.0 66.0 60.0 54.0 51.0 45.0 42.0 39.0 39.0
국제
학술지
(SCOPUS)
200.0 200.0 134.0 100.0 80.0 66.0 58.0 50.0 44.0 40.0 36.0 34.0 30.0 28.0 26.0 26.0
한국연구
재단
등재지
150.0 150.0 100.5 75.0 60.0 49.5 43.5 37.5 33.0 30.0 27.0 25.5 22.5 21.0 19.5 19.5
한국연구
재단등재
후보지
100.0 100.0 67.0 50.0 40.0 33.0 29.0 25.0 22.0 20.0 18.0 17.0 15.0 14.0 13.0 13.0
국제우수
학술대회
300.0 300.0 201.0 150.0 120.0 99.0 87.0 75.0 66.0 60.0 54.0 51.0 45.0 42.0 39.0 39.0

*저자(역할)구분은 연구실적물 표시를 기준으로 함.
*연구자 수는 전체 저자수를 기준으로 함.

<참여>

등급 기준
점수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9인 10인 11인 12인 13인 14인 15인
이상
국제학술지
(A&HCI)
600.0 198.0 150.0 120.0 102.0 84.0 78.0 66.0 60.0 54.0 48.0 48.0 42.0 42.0 36.0
국제학술지
(SSCI)
450.0 148.5 112.5 90.0 76.5 63.0 58.5 49.5 45.0 40.5 36.0 36.0 31.5 31.5 27.0
국제학술지
(SCI(E))
300.0 99.0 75.0 60.0 51.0 42.0 39.0 33.0 30.0 27.0 24.0 24.0 21.0 21.0 18.0
국제학술지
(SCOPUS)
200.0 66.0 50.0 40.0 34.0 28.0 26.0 22.0 20.0 18.0 16.0 16.0 14.0 14.0 12.0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150.0 49.5 37.5 30.0 25.5 21.0 19.5 16.5 15.0 13.5 12.0 12.0 10.5 10.5 9.0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100.0 33.0 25.0 20.0 17.0 14.0 13.0 11.0 10.0 9.0 8.0 8.0 7.0 7.0 6.0
국제우수
학술대회
300.0 99.0 75.0 60.0 51.0 42.0 39.0 33.0 30.0 27.0 24.0 24.0 21.0 21.0 18.0

*저자(역할)구분은 연구실적물 표시를 기준으로 함.
*연구자 수는 전체 저자수를 기준으로 함.

다. 참고사항
- 연구실적 인정기간 내 최종 학위논문 점수 기준

학위취득일 최종학위 논문 인정점수
박사 석사
2019.03.01.-2020.05.04 300 70
2017.03.01.-2019.02.28 150
2016.03.01.-2017.02.28 75
- Science, Nature, Cell 등 국제저명학술지 게재 논문의 경우 기준점수 1,000점으로 적용
- WEB접수 마감일까지 발행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
- Web에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

[ 불인정 항목 ]
① 권, 호, 페이지 미확인 DOI, Online Accepted, Available online, In press, On press, Epub ahead of print, 게재예정증명서 등
② 단행본으로 출판하거나 학술지에 발표한 학위논문, 국내ㆍ외 학술 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
    Web 접수 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
    - 연구실적은 증빙자료 제출 가능한 건에 대하여 인정기간 내 실적 최대 10건, 인정기간 외 실적 최대 5건으로 제한
    - 지정 대표연구실적은 최종 학위논문 1편, 학술논문 2편(공연전시 실적 포함) 총 3편 지정
      (*기간 외 실적에서 1편만 지정 가능)

    - 예능계열 실적 증빙자료 제출 (별첨2 예능분야 작품실적 기준 참조)
    <공통사항> 실적입증이 가능한 증빙자료 원본 각 1부(프로그램, 도록, 리플릿 등)
      · 음악분야 : CD, DVD, USB 제출(개인발표에 한함)
      · 미술·공예·디자인분야 : 큐레이터 상주확인서 및 전시장 촬영사진(개인전에 한함)
      ※ 음악분야의 경우 문화체육관광부 등록 등재 공연장 위주 실적 제출 권장하며, 등록 공연장이 아닌 경우
            증빙할 수 있는 자료 추가 제출(공연장 좌석 규모 사진 등)
            https://www.mcst.go.kr/kor/s_policy/dept/deptView.jsp?pSeq=1268&pDataCD=0408010000&pType=02 참조

6. 임용조건
    가. 신규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하며, 최초 임용기간은 2년으로 함.
    나. 임용시기 : 2020학년도 2학기(2020년 9월 1일)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문의처:지원캠퍼스 교무팀(죽전:031-8005-2044, 2046, 천안:041-550-1212)
  가. WEB접수
    1) 접수기간 : 2020.04.20.(월) 12:00 – 05.04.(월) 17:00 까지
    2) 접수방법 :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공지사항 통해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3) 제출서류 : 해당제출 서류를 PDF 형태로 변환하여 해당 캠퍼스 지정 이메일 제출
        [원본서류는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4) 지정 이메일 수신처
죽전캠퍼스 : recruit_pro@dankook.ac.kr / 천안캠퍼스 : apply_pro@dankook.ac.kr         ❖단, 예능계열(초빙분야 – 기악, 뮤지컬안무, 현대무용, 바이올린, 금속공예)는 입력된 공연·전시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우편 및 방문 제출 하여야 함
    5) 예능계열 분야 실적 증빙자료 제출방법 : 방문(대리인 가능) 또는 우편 접수(제출)
        - 증빙자료 : 실적 입증이 가능한 증빙자료 원본 각 1부(실적인정기간 내 10편 이내, 기간 외 5편 이내) [프로그램, 도록, 리플릿 등]
        -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WEB접수 마감기한(05.04.(월) 17:00) 교무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우리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겉면에 ‘교수초빙 지원서류’ 문구와 함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표기하여야 함)
        ◾ 제출처 : 지원 캠퍼스 교무팀(죽전-범정관 501호, 천안-인문과학관120-1호)
           - 죽전 : (한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 16890 단국대학교 교무팀(범정관 5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Beomjeong Hall 501),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16890, Korea
           - 천안 : (한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우) 31116 단국대학교 교무팀(인문과학관 12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Humanities Hall 120-1), Dankook University,
                                 119, Dandae-ro, Dongnam-gu, Cheonan-si, Chungnam, 31116, Korea
나. 제출서류
  ※ 영문 이외의 외국어로 발급된 증명서는 국문 번역본(본인 서명 명기 필수)을 함께 업로드
  ※ 웹 접수 시 교수초빙 이력서에 입력된 항목에 한하여 증빙서류 제출
  ※ 각종 증명 서류는 제출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이어야 함
    1) 이력서 증빙자료 (과거 ‣ 최신 순으로 정렬하여 각 항목 당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

연번 목록 유의사항
1 학력증명서

성적증명서
1. 학력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하여 업로드
※ 결합순서 : 학사졸업증명서 → 학사성적증명서 → 석사졸업증명서 → 석사성적증명서 → 박사졸업증명서 → 박사성적증명서
2. 졸업증명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는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기 사본’으로 대체
3. 성적증명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는 외국대학의 경우 외국박사학위 신고필증 등 실제 수학기간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제출
2 경력증명서 1. 증명서가 없는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2. 전직 기관(회사)이 폐업되거나 경력증명서 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연금 확인서로 대체 가능
3. 외국대학 조교, 연구원 등 경력증명서는 해당 대학 총장 또는 임용권자가 발급한 것에 한함
3 수상실적 수상내역, 주관기관, 수상일이 확인되는 상장 또는 트로피 스캔 후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하여 업로드
4 특허 특허 등록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특허증 사본 또는 특허증 공고전문 PDF 파일 업로드
(공고전문은 특허청 홈페이지의 특허정보넷 키프리스에서 출력 )
5 자격 및 면허 발행연도 순으로 자격증 및 면허증을 정렬 후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
6 사회활동 활동단체에서 발급한 공식문서(위촉장) 등을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
7 외국인등록증 외
(해당자에 한함)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사본1부, 여권 사본 1부,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분증 1부
    2) 연구실적물 증빙자료
연번 목록 유의사항
1 최종학위논문 최종학위논문 전문을 PDF 파일로 제출
2 연구실적
세부정보
논문의 세부정보를 각각 출력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
(세부정보 출력방법은 [별첨 1] 참조)
3 연구실적 1. 국제학술지, 국내학술지 논문 PDF 파일(권,호,페이지 기재된 최종파일)을 각각 업로드
2. 본교 이력서 연구실적 목록 순서대로 논문 파일 정렬하여 각각 업로드
3. 예능계열 지원자는 입력된 공연전시 실적에 한하여 증빙자료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별도 제출
  다. 이메일 작성 안내
    1) 이메일 제목 : OO학부(과) 김단국 제출서류 *학부(과)가 없는 지원 분야의 경우 초빙분야 로 작성
    2) 제출서류 배열순서 (연번 순)
        ⟪이력서 증빙자료⟫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 ‣ 수상실적, 특허, 자격 및 면허, 사회활동 각 1부
        ⟪연구실적물 증빙자료⟫
        최종학위논문 1부 ‣ 연구실적 세부정보 1부 ‣ 논문 각 1부
    3) 파일 제목
        ⟪이력서 증빙자료⟫
        1. [OO학부(과) 김단국]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2. [OO학부(과) 김단국] 경력증명서 등 이후 연번 순
        ⟪연구실적물 증빙자료⟫
        1. [OO학부(과) 김단국] 최종학위논문
        2. [OO학부(과) 김단국] 연구실적 세부정보
        3. [OO학부(과) 김단국] 국제 1 (논문제목) 등 이후 연번 순
제출서류 분류 (압축 전) 이메일 첨부파일
   
   
  라. 유의사항
    1) 클라우드 시스템(Icloud, Google drive 등)을 통한 파일 제출 시, 잦은 오류의 발생으로 네이버 대용량 메일 활용을 권장 함
    2) 지원자의 제출 서류만으로 사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지원자에게 추가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3) 제출서류 등을 허위로 제출한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4) 제출기한까지 요청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5) 누락된 서류 및 실적물은 접수기한 이후 추가제출이 불가하며, 평가에서 제외함
    6) 각종 증명서 및 논문 등 제출 PDF 파일에 보안(비밀번호)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보안을 해제하여 제출함
    7) 이메일 전송 오류에 따른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음
    8) 불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제출 자료는 채용 종료 이후 일괄 폐기함(2020.09.01. 폐기 예정)


교원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