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학년도 2학기 단국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박철재
날짜 2019.07.30
조회수 10,854
파일명

1. 강사 채용분야 :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
  * 첨부파일 “채용 교과목 목록”에서 캠퍼스 구분 없이 1개 세트만 선택하여 지원해야 합니다.
  * 채용 교과목의 세부정보는 개설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의 연락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 학문후속세대전형은 임용할당제를 적용하므로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채용 조건을 확인 후 지원해야 합니다.

2. 지원자격
  가. 관련 법규 및 우리 대학 교원인사위원회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석사학위 이상인자
  다. 2019년 9월 1일 현재 만 65세 미만인 자
  라.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요청한 별도의 임용 자격을 충족한 자
  마. 학문후속세대 전형 자원자 중 석·박사 통합과정 재학 중일 경우 과정 총 학기의 1/2이상을 이수하고, 해당 대학원의 석사과정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

3. 임용기간 : 2019. 9. 1 ~ 2020. 8.31

4. 근무조건
  가.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회까지 재임용 심사기회를 부여함
  나. 2020학년도 교육과정 전면 개편으로 2019학년도 2학기에만 강의를 배정함
       다만, 개편 교육과정에서 강의 가능 교과목이 있을 경우에는 배정할 수 있음
  다. 6개월 미만의 병가, 출산휴가, 휴직, 파견, 징계, 1년 이하의 연구년, 학기 중 교원의 직위해제, 퇴직, 면직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대체가 필요할 경우, 보직변경, 연구년 조기복귀 등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1년 미만의 잔여기간으로 임용할 수 있음

5. 접수기간 : 2019. 7.30(화) ~ 2019. 8. 1(목) 17:00까지

6. 심사방법 및 면접심사 일정
  가. 심사방법 : 기초·전공 일괄 서류심사 또는 학과(전공)에 따라 서류+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진행하므로 붙임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바랍니다.
  나.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분야에 지원하였을 경우 해당 학과(전공)으로 직접 문의하여 차질 없이 면접에 임하시기 바랍니다.(불참시 불합격처리함)
  다. 학과(전공)별 선발기준에 미달할 경우 불합격처리 할 수 있음

7. 합격자 발표 : 2019. 8.19(월) 예정

8.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1부
  * 첨부파일의 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지원 교과목별로 작성하여 1개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해야 함
  * 최종합격자는 추후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를 제출해야 함

9. 연구(창작)업적 목록 작성방법(온라인 입력)
  가. 인정기간 : 3년 (2016.07.01.~2019.06.30)
  나. 인정 범위

업적구분 실적구분(입력항목) 인정 기준
논문 학위 논문 석사학위논문 석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국내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한국연구재단등재 후보 학술지
국내 기타학술지 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학술지 외 ISSN이 부여된 정기 학술지의 논문
국제 학술지 A&HCI, SSCI, SCI(E) JCR 국제학술지
SCOPUS SCOPUS 등재학술지
국제 기타학술지 JCR 국제학술지 및 SCOPUS 외 국제 학술단체, 외국대학 및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전문학술지
문예창작 시, 단편동화, 수필 ,단편소설, 평론 중편소설, 장편동화, 시나리오, 희곡 ,장편소설, 서사시
공연전시 예능계열(분야: 무용, 음악, 연극영화, 미술, 공예, 디자인)의 지원자가 공연전시를 주요 목적으로 하는 시설에서 자신의 작품을 일반인에게 공개 발표를 한 경우에 한함

  다. 목록작성 시 유의사항
    1) 저자의 “역할구분”은 연구실적물 표기를 기준으로 하며, 공저자인 경우 반드시 정확한 총 저자수를 입력함
    2) 연구 업적물은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게재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게재예정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Web에 게재된 연구업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
    4) 국내‧외 학술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는 불인정함
    5) 접수 시 미등록된 연구업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기입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문예창작은 문예창작과 지원자의 업적으로 1편 기준으로 ISBN(ISSN)이 부여된 전문 문예창작지에 게재된 창작물과 창작도서에 한하여 인정함
      ※ 연재된 창작물의 경우 1편으로 인정함
    7) 공연전시는 예능계열 지원자의 업적으로 종교활동 및 교육활동(학생들 연주회 지휘, 졸업발표 등)은 인정하지 않음
      ※ 동일한(반복) 공연전시 및 순회공연(전시)인 경우 1건만 인정함

9. 지원 시 유의사항
  가. 제출(입력)한 서류(내용)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나.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다.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라.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입력한 내용을 재확인해야함
  마.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로 임용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강사가 실제 담당하게 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학과(전공)별 선발기준에 미달할 경우 불합격처리 할 수 있음
  아.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내부 규정에 따름
  자. 접수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차. 지원자는 강의 요일 및 강의시간이 중복된 교과목을 동시에 지원할 수 없음
  카.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타.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10. 대학(원) 및 학과(전공) 연락처
  * 지원 교과목의 세부정보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을 참고하여 해당 강좌를 개설한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사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빌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