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시스템 냉ㆍ난방기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분류 구매/입찰 > 천안
작성자 총무처 자산관리팀 정성주
날짜 2018.03.23
조회수 1,249
파일명

                    입  찰  공  고

 1. 공고번호 : 단천제18-02호

 2. 입찰명 :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시스템 냉·난방기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3. 입찰내역
    가. 용역내용 : 시스템 냉·난방기(GHP·EHP) 유지보수
    나. 용역방식 : 비상주 외주 관리 용역
    다. 설치현황 : 실내기 2,778대, 실외기 328대
    라. 계약기간 : 2018. 4. 1 ∼ 2019. 3. 31 (1년)
    마. 세부 사업내역 : 유지보수 시방서 참조

 4. 예산액 : 금150,000,000원(부가세 포함)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1단계 서류심사 통과업체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100점 만점 기준 70점 이상인
        업체만 가 협상 대상이 될 수 있다.
    나.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협상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한다.

 6.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7. 입찰일정
    가. 입찰설명회 : 2018. 3. 28.(수) 10:00 대회의실(인문과학관 208호)
    나. 입찰서접수 : 2018. 3. 30.(금) 10:00까지 자산관리팀(인문과학관 106-2호)
    다. 제안서평가 : 2018. 3. 30.(금) 10:00부터 대회의실(인문과학관 208호)
    라. 협상대상자 통보 : 2018. 3. 30(금) 17:00 유선통보
        ※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8.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총액의 5%) 1부
        ※ 피보험자 : 단국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06-82-02786)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라.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바. 시‧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사.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해당자) 각 1부
    아.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자. 기계설비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차. 사업제안서 5부
    카. 가격입찰서(우리 대학 소정양식-세부내역 포함) 1부

 9. 문의처
    가. 유지보수에 관한 사항 : 총무처 안전관리팀 (☎ 041-550-1511)
    나.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 총무처 자산관리팀 (☎ 041-550-1121)

붙임  입찰안내서 1부.

                                                     2018. 3. 23

                              단국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