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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소프트웨어ICT관 2층 산학협력(LINC+)공간 인테리어공사 업체 선정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자산관리팀 이수영
날짜 2018.01.23
조회수 2,166
파일명

[단공고 제 2017-67]


[긴급]소프트웨어ICT2층 산학협력(LINC+)공간 인테리어공사 업체 선정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긴급]소프트웨어ICT2층 산학협력(LINC+)공간 인테리어공사 업체 선정

   나. 과업내용

      1) 목 적 : I-다산LINC+사업단 산학협력 클러스터 구축을 위한 공간 조성

      2) 공간조성 : 사무실, 미팅룸, 다산링크스쿨학장 및 센터장실, 교수연구실, 서고 및 창고, 메이커스

                         페이스, ·창업역량강화교육실, 라운지, 복도 등

      3) 위치 : 죽전캠퍼스 소프트웨어ICT201~207, 2층 로비 포함

      4)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18228일까지

   라. 사업예산 : 270,000,000(부가세 포함)


2. 업체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등록 및 일정

   가.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설명회

2018.01.25.() 11:00

회의실(범정관 20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8.02.02.() 11:00까지

자산관리팀(범정관 108)

제안서 기술평가

2018.02.02.() 14:00~

회의실(범정관 203)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18.02.05.() 11:00~

자산관리팀(범정관 108)

가격 협상

2018.02.06.() 11:00~

회의실(범정관 203)

사업자 선정 및 계약

2018.02.08.() 11:00~

자산관리팀(범정관 108)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에 의함)를 원용함.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교육기관에서 발주한 단일공사로서 27천만원 이상의 인테리어공사 완료 실적

        보유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서울,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마. 입찰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바. 입찰등록서류 및 규격심사에 통과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2)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지참)

      5) 입찰이행보험증권(5%) : ()단국대학교 / 사업자번호 : 106-82-02786)

      6)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

      7)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신분증 지참)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대리인 별도 1)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대리인 별도 1)

  나 . 가격입찰서 제출

      1)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2)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3) 가격입찰서는 총액(부가세 포함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산출 세부내역서는 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

       5) 입찰서는 각각 봉함하여 1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6)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7) 입찰등록서류 및 규격입찰서가 통과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자격을 부여한다.

   다.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30P 이내로 표지, 목차, 간지 별도),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USB 1

       2) 제안서 규격 : A3(420mm × 297mm) 용지 횡 또는 종 방향으로 작성

       3) 증빙서류는 제안서 페이지에 불포함

       4) 기타 제출 서류는 입찰공고문(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출된 제안서와 USB 파일 내용이 다를 경우 제출된 제안서를 최종 제안으로 한다.

       6)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단국대학교가 수용, 또는 요구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 정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7)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 는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한다.

        단, 기술능력 평가 결과 100점 환산점수 대비 85미만인 사업자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

   나. 합산한 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한다.

        (기술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항목의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다. 합산한 점수 결과 1순위 자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금액으로 협상에 의해 계약을 체결함.

        단, 1순위 자와 협상에 결렬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는 기술평가 참여를 제한한다.

   마. 제안사는 심사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중 수정, 보완, 변경이 필요한 경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7. 기술평가 제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술평가 대상에서 제외한다.

   가. 입찰등록서류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업체

   나. 그 외 우리대학이 제시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8.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나.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 금액

󰠂 1,000만원 이하

비과세

󰠂 1억원 이하

70,000

󰠂 3,000만원 이하

20,000

󰠂 10억원 이하

150,000

󰠂 5,000만원 이하

40,000

󰠂 10억원 초과

350,000


9. 입찰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다.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라.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0.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인도 기한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나.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


11. 공사완료후에는 기간을 1년으로 하고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30%)을 제출하여야 한다.


12.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 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 등록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참여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자산관리팀(031-8005-2142)

   라. 사업관련 문의 : 안전관리팀(031-8005-2131)

모든 사항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입찰공고서는 입찰설명회에 별도 배부하지 않으므로 별도 준비하여야 함.

 


2018. 1. 23    .

 

 

 

단 국 대 학 교 총 무 인 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