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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구매팀 김현주
날짜 2017.08.07
조회수 1,256
파일명

[단공고 제2017-30] 

 

[긴급]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단국대학교

. 입찰명 : [긴급]2017년 단국대학교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

. 피보험대상자 : 2,146(1,345:49, 800:39)

. 계약기간 :2017.08.31. ~ 2018.08.31.(1년간)

. 입찰방식 : 직찰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 최저가 낙찰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 21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보험업법 제4(보험업의 허가) 규정에 의거하여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 보험사(생보 사 및 손보사)에 한함.

     , 입찰참여는 1보험사 1인에 한함

. 20173월말 기준 지급여력비율 150%이상인 업체

. 국제신용평가 S&P 또는 A.M. Best 평가기준 A- 이상인 업체(생보사 제외)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금감원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지 않은 업체

. 본사의 위임을 받은 자로서 대표자의 확인서류(위임장)를 지참한 업체

. 컨소시엄 구성시 대표보험사 포함 공동인수사의 구성을 총 3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 및 참여사는 입찰참가자격 기준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컨소시엄 구성원은 중복적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대표보험사 외 공동 인수사 모두 해당되는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일정 및 유의사항

 

.입찰일정

1)입찰참가 신청 : 2017.8.10() 12:00시 까지, 메일로만 접수

(메일주소 : fromto@dankook.ac.kr)

- 본사의 위임을 받은 자로 11인에 한함

- 신청서류 : []항의 입찰등록서류(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입찰등록시 제출) 1

신청서류는 PDF파일로 전환하여 전송하되, 원본은 입찰등록시 반드시 제출

약관심사와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2) 입찰설명회 : 2017. 8.10() 14:00, 범정관 202(회의실)

3) 약관 및 서류심사 통과자 통보 : 2017. 8.17() 12:00시 까지

4) 입찰등록 : 2017.8.21()14:00까지, 범정관201(총무구매팀)

5) 가격입찰 : 2017.8.21()14:30, 범정관 202(회의실)

 

.입찰등록서류 : 입찰등록시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법인등기부등본 1

지방세·국세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총액의 5%) 1(가격입찰시 제출)

2017. 3. 기준 지급여력비율 증빙자료 1

국제신용평가(S&P 또는 A.M. Best) 평가 확인서(생보사 제외)

보험약관 1

위임장

기타 증빙 서류

 

.유의사항

1) 낙찰사는 본 대학의 사후보상서비스 전담 직원을 두고,

    보험금 청구 사항이 발생할 경우 최대한 빠른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하여야 함.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취득한 본 대학에 관한 어떠한 정보도 입찰목적 외활용할 경우 모든 법적인 책임은 해당사가 부담한다.

3) 본 입찰과 관련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입찰 동의서 제출)

4) 보험사간 공동인수를 조건으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입원의료비를 담보하는보험사가 대표보험사 가 되고,

    (대표)보험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할 경우 대표보험사 포함 공동인수사의 구성을 총 3개 사 이내로 제한함.

5)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입찰서 제출시 대표보험사(주계약사) 명의로 1부의 제안서만 제출

    (, 공동계약 보험사 표시)

6)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류를 교환 및 변경 또는 취소 불가

7) 입찰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드러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해 지 사유가 됨


4.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5. 입찰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인이 동일 입찰에 있어 타인의 대리를 겸하였거나 2인 이상의 대리인이 된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 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6.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지정된 사업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 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본 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을 갖는다 .


7. 계약의 체결

. 최종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 및 낙찰금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 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동사항의 불이행시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 된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에서 정한 계약상대자로서의

     권리 의무의 부담자가 되며, 이에 입찰참가자는 동법 규정을 반드시 숙지하여 야 한다.


8.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해야 한다 .

. 낙찰자가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9. 기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안내 및 문의

   - 입찰관련 문의 : 총무구매팀(031-8005-2140)

   - 보험관련 문의 : 인사교육팀(031-8005-2124)



2017. 8. 7.



총 무 인 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