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긴급]단국대학교 Flipped Learning 지원 시스템 구축 및 콘텐츠제공 업체 선정 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구매팀 김현주
날짜 2017.05.29
조회수 2,095
파일명

[단공고 제 2017-21]

[긴급] 단국대학교 Flipped Learning 지원 시스템 구축 및 콘텐츠제공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긴급]단국대학교 Flipped Learning 지원 시스템 구축 및 콘텐츠제공 업체 선정 입찰

. 과업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1) 단국대학교 맞춤형 멀티미디어 Flipped learning 지식콘텐츠 서비스

2) Flipped learning 콘텐츠를 활용한 강좌 큐레이션 서비스

3) 관리자 메뉴 및 콘텐츠 이용 통계 서비스

4) 모바일 서비스 개선을 통한 이용 편의성 제고

5) 대응 체계 및 학습관리 시스템 운영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1) 시스템 구축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이내

2) 콘텐츠 제공 기간 : 시스템 구축 완료일로부터 12개월

. 사업예산 : 30,000,000(부가세포함)


2. 업체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등록 및 일정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설명회

2017.05.31() 11:00

회의실(범정관 20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7.06.12() 11:30 까지

총무구매팀(범정관 201)

제안서 기술평가

2017.06.13() 10:00 ~

미래교육1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17.06.14() 11:00 ~

총무구매팀

가격 협상

2017.06.15() 10:00 ~

총무구매팀

사업자 선정 및 계약

2017.06.16()

총무구매팀(범정관 201)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근거: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에 의함)를 원용함.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고, 동법 시행령 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사업법, 업종코드 1469)로 신고된 업체(증빙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건 이상의 콘텐츠 제공 관련 매출 수행 업체로, 이를 입증하는 실적증빙 서류 제출이 가능한 업체(증빙 제출)

. 공동수급체(컨소시움) 구성 참여 불허

. 입찰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지참)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신분증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험증권(5%) : 피보험자 단국대학교 사업자번호[106-82-02786]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

.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산출 세부내역서는 낙찰자만 제출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가격입찰서는 총액(부가세 포함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상세한 품목별 단가 세부내역은 계약시 제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제안서 제출

제안서(제안요약서) 15,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USB 1

제안서 규격 : A4(210mm × 297mm) 용지 총 100P 이내(제안요청서 참조)

기타 제출 서류는 입찰유의서 참고

제출된 제안서와 USB 파일 내용이 다를 경우 제출된 제안서를 최종 제안으로 한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단국대학교가 수용, 또는 요구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 정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 는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한다.

, 기술능력 평가 결과 기술점수(100) 기준으로 85% 미만인 사업자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한다.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합산한 종합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득한 1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 정하여 협상을 실시한다.

. 기술평가점수 산출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값으로 한다.(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

. 종합평가 결과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한다.

     (기술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항목의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 협상대상자 우선순위에 따라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며 선순위에서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 으면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한다 .

. 제안서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는 기술평가 참여를 제한한다.

. 제안사는 심사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중 수정, 보완, 변경이 필요한 경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를 조정할 수 있다.


7. 기술평가 제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술평가 대상에서 제외한다.

. 입찰등록서류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업체

. 그 외 우리대학이 제시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8. 계약체결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

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 금액

󰠂 1,000만원 이하

비과세

󰠂 1억원 이하

70,000

󰠂 3,000만원 이하

20,000

󰠂 10억원 이하

150,000

󰠂 5,000만원 이하

40,000

󰠂 10억원 초과

350,000


9. 입찰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0.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 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


11. 물품 인도

. 물품의 인도는 일괄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계약시에 분할납품이 허용되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물품의 인도가 완료된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10%)을 제출하여야 한다.


12.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 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 등록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참여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구매팀(031-8005-2140)

. 사업관련 문의 : 미래교육1(031-8005-2443) 


 

2017.    5.     29.



단 국 대 학 교 총 무 인 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