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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단국대학교 죽전·천안캠퍼스 정보통신자원 통합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구매팀 김현주
날짜 2017.04.03 (수정일 : 2017.04.04)
조회수 260
파일명

[단공고 제 2017-12]


[긴급]단국대학교 죽전·천안캠퍼스 정보통신자원 통합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긴급]단국대학교 죽전·천안캠퍼스 정보통신자원 통합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입찰

. 사업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정보통신자원의 안정운용을 위한 업무서비스 최적화 상태 유지

     정보통신자원의 운영 및 정비에 필요한 부품을 제공

     정보통신자원의 장애조치 및 장애 예방

     정보통신자원에 대한 사이버 위협 및 공격 사전 대처 및 긴급 조치

     정보통신자원의 이력 현황관리

     정보통신자원의 성능분석, 업그레이드 및 튜닝, 컨피그레이션 설정

     정보통신자원의 이전, 설치, 변경, 제거 작업

     정보통신자원에 대한 정기 및 특별점검

     정보통신자원과 타 시스템과의 연계 및 연동 지원

     정보통신자원 신규 도입과 관련한 기술지원

     기타 정보통신자원에 대한 단국대학교의 지원요청사항 수행

. 사업예산 : 2,335,500,000

. 계약기간 : 2017.04.01 ~ 2019.06.30(27개월)


2. 업체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등록 및 일정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설명회

2017.04.06(목)11:00

회의실 (범정관 409)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7.04.17()11:00까지

총무구매팀 (범정관 201)

제안서 기술평가

2017.04.19() 14:00 ~

정보화기획센터 정보인프라팀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17.04.20()13:00 ~

총무구매팀 (범정관 201)

가격 협상

2017.04.21() 14:00 ~

회의실 (범정관 202)

사업자선정 및 계약

2017.04.24() 14:00 ~

총무구매팀 (범정관 201)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함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년 매출실적이 500억원 이상인 업체로서, 단일 유지보수 실적이 최근 3년 이내 10억원 이상이고,

     제안하는 용역과 동급 이상의 유지보수 수행 경험이 있는 업체

. 입찰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을 필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1(신분증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험증권(5%)

피보험자 : 단국대학교(사업자번호 : 106-82-02786)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

.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세부내역서는 낙찰자만 제출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여 제출

가격입찰서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

    (상세한 품목별 단가 세부내역은 계약시 제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제안서 제출

제안서 10: A4(100쪽 이하, 양면 출력, 와이어 제본)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저장형태:PDF)

제안서 규격 및 작성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출력물(제안서)USB 파일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을 최종 제안내용으로 간주함.

기타 제출 서류는 입찰공고 및 제안서 참조.

제안서 평가 : 우리대학교에서 별도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6. 낙찰자 결정 방법

. 기술평가(60%)와 가격평가(40%)로 구분하여 평가한다.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합산한 종합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득한 1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 정하여 협상을 실시한다.

. 제안서 기술평가 점수가 85(100점 만점 기준) 미만인 경우 협상 대상에서 제외한다.

. 기술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평가점수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 로 한다.

. 협상대상자 우선순위에 따라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며 선순위에서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 으면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한다 .

. 종합평가 결과 동점시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한다.

     (기술평가 동점시는 평가항목의 배점이 높은 항목에 대하여 비교평가)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중 수정, 보완, 변경이 필요한 경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를 조정할 수 있다.

. 제안사는 심사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서 평가 중에 제안업체로부터 제안 설명이 필요할 경우 해당 업체에 요구할 수 있고 제안업체 는 이에 반드시 응하여야 한다.


7. 기술평가 제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술평가 대상에서 제외한다.

. 입찰등록서류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업체

. 그 외 우리대학이 제시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8. 계약체결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 금액

󰠂 1,000만원 이하

비과세

󰠂 1억원 이하

70,000

󰠂 3,000만원 이하

20,000

󰠂 10억원 이하

150,000

󰠂 5,000만원 이하

40,000

󰠂 10억원 초과

350,000


9. 입찰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0.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 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받을 권한이 있다 .


11. 물품 인도

. 물품의 인도는 일괄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계약시에 분할납품이 허용되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물품의 인도가 완료된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10%)을 제출하여야 한다.


12.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 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 등록 후 입찰에 참석해야 하며,

     참여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구매팀(031-8005-2140)

. 사업관련 문의 : 정보인프라팀(031-8005-2322)



모든 사항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입찰공고서는 입찰설명회에 별도 배부하지 않으므로 별도 준비하여야 함.



2017. 4. 3.



단 국 대 학 교 총 무 인 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