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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문화예술대학원 신설 커피학과 실습기자재 23종 구매 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구매팀 최명순
날짜 2017.02.16
조회수 658
파일명

[단공고 제2016-60]

[긴급] 문화예술대학원 신설 커피학과 실습기자재 구매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긴급]문화예술대학원 신설 커피학과 실습기자재 23종 구매 입찰

. 품목 및 수량 : 커피수분계 포함 2380(입찰규격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주 이내 납품

2. 업체선정방법 : 경쟁입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3. 입찰등록 및 일정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진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현장) 설명회

2017. 2. 17() 10:00

회의실 (범정관 202)

입 찰 등 록

2017. 2. 21() 10:30 까지

총무구매팀 (범정관 201)

가 격 입 찰

2017. 2. 21() 11:00

회의실 (범정관 202)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 동일 또는 유사기자재 납품 실적이 있는 사업자

. 규격 심사에 통과한 업체

. 입찰(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제출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신분증 지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입찰이행보험증권(5%)

단국대학교 사업자번호[106-82-02786]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

6. 규격 및 가격 입찰서 작성 및 제출 : 규격입찰서는 입찰 등록시 제출

. 가격입찰서 : 원화()로 부가세 포함한 총금액으로 작성(본교 양식)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 으로 함.

. 규격입찰서 :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도면 등 상세한 규격명세서와 카다로그를 첨부하여야

.(본교 양식)

. 입찰규격은 구매규격서에 수록된 규격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규격임을 명시하여야 한다.

. 입찰서는 각각 봉함하여 1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 입찰등록서류 및 규격입찰서가 통과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자격을 부여한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 낙찰자의 입찰내역서에 중대한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때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 당업자로 통보됩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 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계약시 서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견적서2, 제안서 2, 인지세법에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하여야 한다.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 금액

󰠂 1,000만원 이하

비과세

󰠂 1억원 이하

70,000

󰠂 3,000만원 이하

20,000

󰠂 10억원 이하

150,000

󰠂 5,000만원 이하

40,000

󰠂 10억원 초과

350,000

10. 입찰무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11.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 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12. 물품 인도

. 물품의 인도는 일괄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계약시에 분할납품이 허용되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물품의 인도가 완료된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10%)을 제출하여야 한다.

13.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 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 등록 후 입찰에 참

석해야 하며, 참여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구매팀(031-8005-2140)

. 규격 문의 : 문화예술대학원 교학행정팀(031-8005-2281)

2017. 2. 16 .

단 국 대 학 교 총 무 인 사 처 장